해외 밤 문화는 어떻게 다를까 ??

미수다 설명 이미지

각 국의 해외 밤알바, 유흥알바 등 유흥문화는 어떻게 다를까 ?? 미수다에서 몇몇 나라의 밤 문화를 간단하게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일본의 밤문화

일본의 밤문화는 어떻게 다를까 ??

유흥알바는 음주가무를 비롯한 즐거운 모든 것이 포함되나, 의미 변화를 거쳐 일반적으로 ‘유흥’ 하면 유해 업소와 연관되는 경우가 많다.

유흥의 의미가 성적인 쪽으로 사용되기에 성적이지 않은 놀거리를 표현할 때는 ‘오락’을 비롯하여 ‘여가’, ‘유희’ 등의 단어가 사용된다.

사전적으로 보면 집에서 스포츠를 즐기거나 재미있는 TV 프로그램을 보거나 게임을 하는 것도 “유흥”으로 정의될 수 있지만 이미 성(性) 관련으로 굳어버려서 아예 사용하지 않는 용례가 되었다.

유흥업소 문화를 ‘밤문화’, 업소 일을 ‘주점알바‘이라고도 부른다. 음주가무가 주목적인 업소이므로 주로 밤에 영업을 하기 때문. 물 장사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이쪽은 일본에서 주로 쓰는 단어이다.

필리핀의 밤문화

필리핀 밤문화 No.1 스트립바 지역은 마닐라

필리핀 밤문화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유흥의 1순위라고 볼 수 있다. 사실 1순위는 태국 문화가 더욱 발전되었다고 볼 수 있지만 필리핀 역시 못지않다고 볼 수 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필리핀이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는데 먼저 스트립바가 가장 유명한 지역은 단연 마닐라 지역이다.

필리핀 수도이기도 하며 워낙에 많은 이방인들이 마닐라로 오기도 할 뿐더러 이곳 마닐라 지역에서는 각종 여러 유흥 밤문화가 존재하고 있다.

하지만 지역 1순위로 마닐라로 꼽은 이유에는 바로 태국의 워킹 스트리트와 같은 곳이 2곳이 집결 되어 있기 때문이다.

중국의 밤문화

가장 많이 찾는 유흥가 황제 투어라고도 불리운다.

상하이(上海)는 중국 양쯔강(揚子江) 하구에 있는 해안 도시로 공업, 상업 등이 발달한 곳이다.

상하이에는 중국식, 일본식, 한국식 삼국의 유흥을 다 가진 도시이며 고전식에서 부터 ​룸싸롱과 노래방 중간 정도의 그곳까지 다양하다.

일명 황제 투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화려하고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정도하고 한다.

유흥주점 설명 이미지

이렇듯 많은 나라에서도 유흥알바가 활성화 되면서 고수익알바를 찾는 여성들이 넘쳐나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여성들이 밤알바를 통해 수익을 얻으며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나쁘게만 볼 수 있는 직업군이 아니다.

이상 미수다(MISOODA.IN)에서 3개의 밤문화를 아주 간단하게 알아봤다. 위에서 본 내용과 같이 여성알바는 이제 더 이상 창피해하며 숨겨야만 하지는 않기 때문에 더욱 당당하게 여성 밤알바로 고수익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